홍보영상

입소문 마케팅을 위한 홍보영상 제작기 - 객잔차이나

imagin 2009. 6. 27. 15:13
반응형
이레 f&c의 객잔차이나는 한국 중국 일본 삼국의 차별화된 인테리어와 맛으로
유명한 퓨전 주점이다.

평소 체인점,프렌차이즈에 대한 관심이 많았으나 직접 관계자를 만나 볼 기회가
없던 차였다.



객잔차이나의 홍보 동영상의 제작의뢰를
맡으면서 객잔차이나의 대표님과 프렌차이즈를 운영하는 분들을 만날 수 있었다.

불황이지만
객잔차이나는 전국에 34개의 프렌차이즈를 운영하고 있고
폐점률 0%의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

우리가 제작해주기로 한 부분은
객잔차이나를 운영하는 여성분들의 이야기이다.



신규 창업을 희망하는 여성분들에게 직접 객잔차이나를 운영하는 여성점주를
동영상으로 소개함으로서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하는 것이다.

기존의 홍보동영상이 말그대로
자화자찬 일변도 였다면 본 홍보 동영상은
실제 운영하는 분들의 인터뷰가 중심이 되어서
예비창업자에게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홍보동영상은 객잔차이나의 홈페이지와
네이버를 비롯한 포털사이트에서 검색되도록 올려진다.

홍보동영상 활용으로 입소문 마케팅,바이럴마케팅을 실현하는 것이다.

객찬차이나 본사 직영점인 신촌점 소개 동영상 또한
이레 f&c의 김석훈대표의
진솔한 인터뷰를 중심으로 구성하게 되었다.



방송에서 보아온 교양 프로그램 형식으로 제작해서
보는 분들에게 홍보영상의 거부감을 줄이고자 노력했다.


어려운 시기에 창업을 준비하고자 하는 분께 작으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어려운 시기 힘냅시다.

날마다 좋은날 되세요~


반응형